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교환/반품/수선 안내]



[교환/반품 안내]



제품 수령일로부터 (운송장 배송완료 기준) 24시간 - 최대 2일 이내


제품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 게시판에 접수후 


상담을 통한 상품 교환 및 반품 안내



동일상품 컬러교환 1회 가능 왕복배송비 고객님 부담 (재고가 있을 경우)  



불량&오배송 교환시 배송비 전액 봉긋 부담



봉긋은 유통및 제조를 포함하는 업체로 ,


가죽 부자재를 특수제작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단순 반품불가에 대한 동의를 구한뒤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부득이한 경우 제품 수령일로부터 (운송장 배송완료 기준) 24시간이내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 게시판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봉긋은 10만원 이상 무료배송입니다.


[교환/반품이 어려운 경우]


더스트 포장비닐 훼손한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한 상품


고객 부주의로 인한 상품 변형,훼손,이염등으로 상품가치가 감소한 경우


비품 할인판매 안내한 상품의 경우



[수선안내]


봉긋 공식홈페이지 구매내역이 확인 되는 경우에 한하여 


제품 구매일 1년 이내 수선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구매일 14일 이후부터는 왕복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14일 이전의 제품은 저희에게 상담요청을 해주시고 제품 확인후 안내드리겠습니다.)


제품을 수령하신뒤 사용하지 않으시더라도 제품컨디션 확인 부탁드립니다.






가방 지갑은 소모품으로 14일 이후부터의 제품문제에 대한 귀책사유는 


사용법이나 기간에따라 달라지므로 회사의 기본 기준에 따른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구매일 1년 이내 : 


수선가능 범위내의 수선시 무상수선 


수선에 따라 추가 비용 발생할 경우 개별 연락 안내


 왕복택비 고객님 부담









수선가능 범위


1.가방의 가죽단추 탈착시 교체 또는 부착 (탈착된 단추를 같이 동봉)


 해당상품의 동일한 가죽컬러 보유시 새로운 가죽단추로 교체 작업. 


 그렇지 않은 경우 탈착된 단추 부착수선


 지갑라인의 가죽단추의 경우 사용감에 의한 단추닳음은 수선이 불가능합니다.


 단추가 탈착된 경우 가방단추 수선과 같은 절차로 안내드립니다.


 가죽단추는 쇠단추에 가죽을 감싸 만드는 방식으로 


 사람체온이나 땀, 사용감에 따라 쇠와 가죽의 마찰로 닳는 현상이 생길수 있습니다.


 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가죽덮개에 보강재가 없거나 덮개 자체가 얇은제품의 경우


 힘으로 때어내어 교체할수 없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2.스트랩의 하드웨어 수선


 하드웨어는 사용횟수에 따라 무뎌지거나 느슨해질수밖에 없습니다.


 이로인한 사용불편을 위한 수선입니다.


 관리부주의로 인한 변색 또는 파손은 기본수선비가 부과됩니다.



3.가죽단면 유약 갈라짐


 유약처리가 된 제품은 고가 저가를 막론하고 사용에 의해 갈라짐이 생길수 있습니다.


 최대한 깔끔하게 수선해 드리며, 유약을 덧바를 경우 기존 두께보다 뭉퉁해 질수 있습니다. 


 단 이 과정은 한 제품당 1회정도만 작업할수 있습니다.



안내된 범위 이외의 사항에 대한 수선은 진행하지 않으며 (지퍼고장, 이염, 변형 ,스크래치 )



가죽전문 크리닝점 또는 전문 수선점을 권해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맨위로
맨위로
오늘본상품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