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감히 인생가방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덤덤백 처음 나왔을때 주춤한 사이에 품절된 이후로 혼자서 가슴앓이(?) 아닌 가슴앓이를 하고 11월말에 소량 풀린다는 말에 접속했다가 제가 원했던 색상이 안풀려서 또 12월달까지 기다렸던...!!저의 첫 봉긋가방!!! 인터넷쇼핑몰에서 가방구매한 적은 처음이라 결제하고도 내가 사고 싶었던 가방이긴한데.... 내가 잘 산건가..?? 실물도 안보고 내가 좀 성급했나??솔직히 택배상자 받은 순간까지 오만가지 생각이 들었어요.
상자테잎을 뜯고 거짓말같이 싹 사라지더라구요 :)
에어캡으로 둘러싸여있는 더스트백보고 포장에 정말 신경 많이 쓰는 구나!라고 느꼈어요. 사소한거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구매자는 그런 곳에서도 감동을 받자나요!
가방을 딱 들고 요리조리 거울보면서 나 이가방 진짜 잘산거 같아! 연말에 내가 나에게 덤덤백 선물한거 진짜 잘했어!! 전 에스프레소색샀는데 어떤 스타일의 옷을 입어도 기본으로 다 들고 다닐수 있겠더라구요. 그리고 봉긋에서 지퍼이야기를 항상 하시길래 저도 지퍼를 열었다 닫았다 해봤는데 느낌이 스르륵 스르륵~ 뭔가 걸리는 거 없이 지퍼가 뻑뻑하지 않고 유연하다고 표현해야할까요?
가방끈도 두개라 스타일링도 옷에 따라 여러가지 방법으로 할 수 있고 전 덤덤백이 처음이지만 감히 한마디 하자면 봉긋의 시그니처로 자리잡아도 되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일주일정도는 써보고 후기를 남기고 싶어서 이제야 후기를 남기지만 봉긋팀분들 충분히 자부심느끼면서 일하셔도 될 것 같아요! 가방하나만 가지고 봉긋팀을 높이 사는 게 누가보기엔 좀 과하다 싶겠지만 전 첫구매로 택배박스에서부터 아.. 이 분들 어디하나라도 소홀한 게 없구나라고 느꼈거든요! 내년에 또 예쁜가방 많이 나오던데 나에게 주는 선물로 봉긋가방구매할게요!!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봉긋 2019-12-1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
    오늘 하루도 봉긋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96773 덤덤백 블랙 파일첨부 류지**** 2023-07-11 256
96703 덤덤백 꼭 기본으로 가지고 있어야할 덤덤백🖤 파일첨부 김현**** 2023-07-08 353
96488 덤덤백 크기 디자인 역시 봉긋 입니다^^ 파일첨부 조지**** 2023-07-04 384
96365 덤덤백 첫 봉긋백이에요 파일첨부 김윤**** 2023-07-01 374



맨위로
맨위로
오늘본상품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