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봉긋과의 첫만남



네이버 모카페에서 한 회원님의 소개로 알게 되었어요. 가죽하나는 끝내준다고..

싸이트 들어가보고 구매의사가 있으면 회원가입 하라고 하시더라구요.

그후로 여기를 들어와서 이리저리 보면 색상도 넘 이쁘구 그런데 .. 전 크로스백 성애자 이거든요.

차도 없고 ,,멋내느라 클러치 사서 들어보면 늘 다시 처박아놓기 일쑤였어요.

들고 다니다보면 익숙해진다고들 하던데. 늘 장보면 양손 가득이라 나중에 클러치는 시장본거 안에 들어가있더라구요.

그래서 아 ,, 내게 클러치는 먼 이야기구나 포기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봉긋에서 계속 클러치로 눈길이 가더라구요.

사면 또 잘 안들게 될걸 알기에.. 내겐 수납력 좋은 크로스백이나 토트백이 진리인것을 알기에 참고 기다렸어요 ..

더블봉봉이 나온날!!!!!!!!!!! 그레이와 카멜중에 고민하다보니 카드지갑 이벤트는 끝났고 ㅠ 그레이는 품절이더라구요 .

고민의 여지가 없이 카멜로 선택!! 이번 여름 휴가 싱가포르 3박 5일로 가면서 내내 봉긋만 매고 다녔습니다.

더 비싼 크로스백도 있지만 수납력은 봉긋 못 따라가더라구요.

장지갑에 신랑과 제 여권 2개. 팩트 그리고 립글로즈, 물티슈 등등 ..

크지도 않은데 얼마나 야무지게 들어가는지 늘 가출할 준비를 하고 외출하는 제게 이만큼 딱인 가방이 없다 여겨지더라구요.

덕분에 즐겁게 여행 잘하구 왔고 ,, 일상 생활에서 접한것 보다 여행길에 들고 다녀보니

수납력하나는 끝내준다는 것이 더 와닿은것 같아요.

다음번엔 구트백이나 봉봉백 하나 마련해볼까 싶어요.

첫만남에 너무 기분좋은 구매라.. 왜 다들 후기에 몇년째 단골이신지 자꾸 똑같은걸 색상별로 산다고 하셨는지 이해가 되었어요.

저도 같은 길을 걸을것 같네요 ^^

좋은 가방 만날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64942 더블봉봉 와 이거 저 왜 이제 샀죠? 파일첨부 이형**** 2021-07-12 591
63954 더블봉봉 더블봉봉이최애💛 파일첨부 김민**** 2021-06-02 626
63531 더블봉봉 더블봉봉/뉴트럴베이지 파일첨부 박가**** 2021-05-19 710
63479 더블봉봉 기대이상이예요! 파일첨부 임소**** 2021-05-15 683



맨위로
맨위로
오늘본상품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